티스토리 뷰

반응형

1분기가 끝이나고 이제 2분기가 시작이 됩니다. 1분기에도 엄청난 라인업의 신작애니들이 있었는데요. 과연 2021년 2분기에는 어떤 라인업의 애니들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간단하게 기대작 순위 Top10으로 압축해 봤습니다.

 

 

10위

<이세계 마왕과 소환 소녀의 노예마술 2기>

 

제작사 : 오쿠루토노보루

 

2018년 1기가 방영이 되어 조금 인기를 끌었던 작품입니다. 이세계를 배경으로하는 먼치킨 하렘 작품으로 제목 그대로 마왕인 주인공이 네 그런 내용입니다만 전투씬도 나쁘지 않고 스토리도 있어 재미있는 애니죠.


 

 

9위

<전투원 파견합니다>

 

제작사 : J.C.staff

 

전 우주를 장악하기 위해 이세계에 전투원을 파견하는 애니입니다.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작가의 작품이죠. 액션이 꽤나 비중을 차지하는 작품으로 PV만 봤을때 괜찮은 작화를 하고 있는 것 같네요. <어마금>이나 제대로 만들것이지...


 

 

8위

<킹덤 3기>

 

제작사 : 스튜디오 피에로

 

진나라에 6개국의 합종국이 국경을 넘으면서 일어나는 일을 다룬 작품으로 좋은 원작에 비해 애니는 망함을 길을 걸었는데요. 하지만 이번 3기는 좋은 작화로 무장을 했고 원작 스토리에서도 재미있는부분에 해당이 되기 때문에 기대가 됩니다. <킹덤>은 애니는 물론 영화로도 제작이 되면서 많은 소재로 활용이 되고 있죠.


 

 

7위

<괴롭히지 말아요 나가토로 양>

 

제작사 : 텔레콤 애니메이션 필름

 

만화를 원작으로 하는 작품으로 좋은 퀄리티의 코미디, 로맨스 작품입니다. 활발한 여주인공이 눈에 띄는 작품으로 2분기 기대작 중 하나네요.


 

 

6위

<불멸의 그대에게>

 

제작사 : 브레인즈 베이스

 

판타지, 액션, 모험 장르의 작품입니다. 인간이 아닌 존재가 존재가 여러 경험을 하고 습득을 하며 인간의 모습이 되어 여행하는 것을 그린 애니입니다. 코로나로 의하여 원래 2020년 방영 예정이었지만 많이 밀리게 되었네요.


 

 

5위

<샤먼킹 2021>

 

제작사 : 브리지

 

옛날에 투니버스에서 방영이 되었던 그 <샤먼킹>이 맞습니다. 20주년을 맞이하여 리메이크가 되어 다시 나오게 되었네요. 당시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작품으로 후반부에 약간 욕을 먹었지만 리메이크로 어떻게 다시 만들어질지 정말 기대가 되는군요.


 

 

4위

<악마에 입문했습니다! 이루마군 2기>

 

제작사 : BN Pictures

 

이세계 학원 액션 코미디물로 2019년에 방영이 되어 인기를 끌었던 작품이죠. 괜찮은 퀄리티로 호평을 받은 작품인데요. 원작이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기에 애니도 역시 기대가 되는 상황입니다. 


 

 

3위

<좀비랜드 사가 R>

 

제작사 : Mappa

 

2018년 1기가 방영이 되어 <어마금>,<소아온>의 제치고 판매량 1위를 했던 작품입니다. 요즘 Mappa에서 애니를 엄청 찍어내고 있는데요. 만드는 작품마다 다 잘되고 있는 모습이네요. 현재도 <진격의 거인>, <주술회전>이 방영이 되고 있는데요. 유포터블과 함께 현재 가장 잘 나가는 제작사가 아닌가 싶네요.


 

 

2위

<후르츠 바스켓 파이널 시즌>

 

제작사 : TMS 엔터테인먼트

 

너무 유명한 작품이죠. <샤먼킹>과 마찬가지로 투니버스에서 봤던 그 <후르츠 바스켓>의 리메이크 작품으로 이미 전작이 방영이 되었었고 이번에는 후속작으로 완결까지 갈 것 같네요. 학원 로맨스 장르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엄청난 기대작이 아닐까 싶습니다.


 

 

1위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5기>

 

제작사 : 본즈

 

벌써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가 5번째 작품까지 나왔네요. 2분기 최고의 기대작은 역시 <히로아카 5기>가 아닐까 싶습니다. 엄청난 전투씬과 작화를 보여주는 본즈이기에 이번에도 정말 기대가 되는데요. 2016년 1기가 처음 방영이 되고 1년에 1기씩 꾸준히 쉬지않고 나오고 있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시리즈인데요. 현재 본즈의 가장 큰 밥줄이 아닌가 싶네요. 


 

 

솔직히 이번 2분기 애니는 다른 분기들에 비해 기대작이 많이 없지 않나 싶네요. 1분기의 라인업이 너무 막강해서 그런지는 몰라도 많이 딸리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쉬어가는 타임이라 생각하고 다음 3분기의 라인업이 미치지 않았을까 싶네요. <귀멸의 칼날 2기>가 나올수도 있고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공지사항
Total
Today
Yester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