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드디어 2021년 3분기 신작 애니들이 하나 둘 방영되기 시작했습니다. 아직 1화까지 방영 되었고 나오지 않은 작품들도 많이 있어 판단하기는 이르지만 이 작품이 기대가 된다 아니다 하는 대략적인 데이터는 뽑아 낼 수 있죠. <전생슬 2기 2쿨>, <무직전생 2쿨> <코바야시네 메이드래곤 S> 등 확정적인 대박 기대작들은 제외하고 어떤 작품들이 있는지 한번 기대작 7편을 선정해 봤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이니 그냥 흘러들으시길 바랍니다.




7위


<그녀도 여친>

제작사 : 테즈카 프로덕션


이미 여자친구가 있는 주인공에게 여러 여자들이 꼬이는 이전까지는 없었던 특이한 소재의 작품입니다. 일본 애니라 가능한 소재이지 않나 싶네요. 검색량과 조회수에서 한국 기준 2위를 차지할 정도로 기대작입니다만 개인적으로 역시 큰 스토리 없는 일상물 느낌의 작품이라 크게 끌리진 않습니다. 그래도 중반까지는 지켜봐야겠네요.





6위


<스르라미 울 적에 졸>

제작사 : 팟쇼네


<스르라미 울적에>의 리메이크 작품이 나오고 또 새로운 작품입니다. 역시 장르는 학원, 미스테리, 범죄, 추리, 공포 장르이고 어떤 내용의 작품인지는 지켜봐야 겠네요. 이름값이 상당히기 때문에 일단은 기대작이지만 추후에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5위


<사신 도련님과 검은 메이드>

제작사 : J.C Staff


제작사가 J.C 인데 일상물이다. 이건 엄청납니다. 이 제작사는 일상물만 잡으면 다른 제작사로 돌변하죠. 사람을 굉장히 잘 그리고 배경 작화 역시도 상당합니다. 액션, 전투씬만 어떻게 하면 A1 이상의 제작사이지 않나 싶네요.




4위


<우리들의 리메이크>

제작사 : Feel


로맨스, 코미디 장르의 작품으로 역시 검색량, 조회수가 상당한 작품입니다. 좋은 작화로 승부를 1화 분량이 50분이 넘어가는데 어떻게 편성이 될지 궁금한 작품입니다. 역시 맛을 볼만한 작품인 것 같네요.





3위


<피치 보이 리버사이드>

제작사 : 아사히 프로덕션


신생 제작사들이 정말 많이 보입니다. 3분기 애니들은 정말 신생 제작사가 많네요. 이 작품이 무슨 내용의 작품인지 1화만 보고는 정말 예측이 안됩니다. 교복 입은 토끼, 은퇴한? 공주, 오니 등등 누가 아군이고 적이고 왜 애니가 이렇게 시작이 되는지 전혀 알 수 없습니다. 그래서 더욱 뒤를 궁금하게 만드는 기대작인 것 같네요. 온나다 기준 현재 가장 인기 있는 작품입니다.




2위


<바니타스의 수기>

제작사 : 본즈


이 작품은 제작사의 이름만으로 엄청난 기대작입니다. 제작사의 이름만으로 애니가 역대급 기대작이 되는 제작사는 몇 없는데요. 위 애니처럼 본즈, 유포터블, 매드하우드, 트리거 최근 들어 마파 정도가 되지 않나 싶네요. 내용이 어떻게 되든 일단 연출과 작화, 전투씬이 정말 기대가 되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기대작 순위에서 상위권에 머무를 수밖에 없습니다. 판타지 장르의 작품으로 여성들이 좋아할 작품이네요.




1위


<탐정은 이미 죽었다>

제작사 : ENGI


그 분기의 역대급 기대작이 되는 경우는 제작사의 기량도 있겠지만 원작이 어떤 작품이냐도 큰 역할을 합니다. 위 작품은 이미 라이트 노벨에서 검증이 된 작품으로 평가를 받고 있더군요. 즉 애니 제작사의 기량만 어떻게 된다면 좋은 작품이 탄생 할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다만 예외도 있죠... <어마금>이나 <어마금>이나 <어마금>... 어떻게 3기까지 나왔고 외전 역시 제작사가 같지만 3기까지 나오고 또 다른 외전까지 같은 제작사가 맡아 나왔는지 의문이 들지만 역대 라이트노벨 판매량 1위 작품을 가져와 쓰레기로 만든 사례도 있긴 하네요. <탐정은 이미 죽었다> 역시 신작이라 할 수 있는 라이트 노벨이지만 원작에서 좋은 평을 받아 3분기 최고 기대작으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공지사항
Total
Today
Yesterday
링크